고품격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 마인드와 응대 스킬 교육
모제림성형외과에서 보이스·이미지메이킹 교육에 이어 서비스교육을 진행하셨습니다.^^
천편일률적교육이 아닌 모제림성형외과만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징과 가치, 비전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고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행할 수 있는 마인드 내재화와 응대스킬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습형, 참여형 수업으로 진행하며
다양한 방법의 교육을 통해 몰입력 있는 교육을 행하였는데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소중한 일주일 중 3시간을
W스피치를 믿고 마음을 활짝열어 맞이해주신 모제림성형외과 교육생 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다시 한번 좋은 교육으로 만나뵙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
1.강남점 2.시청점 3.부산점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