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우신 강사님!
먼저 8회 동안 감동적인 강의와 제 귀을 호강시켜 주신 강사님에 목소리에 감사드리며, 회을 거듭 할수록 변화되는 제 목소리에 아! 나에게도 이런 숨은 목소리가 나오는구나 하며 깜짝 깜짝 놀랐습니다.
항상 제 목소리는 주의에서 잘 안들린다 다시 말해봐라 이런 얘기을 많이 들었는데 웅엉걸리는 제 목소리 문제을 계속 집어주시며 밖으로 퍼져나가는 울림있는 목소리을 강조해주셨습니다.
언제부터인가 집에서 낭독 연습을 하는데 방 안 울림있는 제 목소리을 들으며 나도 이렇게 변화 할 수 있구나 하는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예전에는 운전이나 전철안에서 주로 핸드폰을 보았는데 운전시 위험도 하고 제가 허리가 좋지 않아 자세도 안 좋아지는 같았는데
지금은 운전중 또는 전철안에서 틈나는데로 바른자세로 입술을 풀거나 복식호흡을하여 목소리트레이닝이 제 일상에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취미을 가진듯하며 이 매력적인 취미을 더욱 정진하여 변화된 목소리로 자신감과 즐거운을 함께 얻어 가겠습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했는데 보이스트레이닝을 시작으로 보이스심화반과 스피치트레이닝도 수강하여 W스피치커뮤니케이션 매력에 빠지려고 합니다.
2017년 저에게 새로운 취미을 갖게 해주신 강사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즐겁게 강의해주셔 2시간이 짧게 느껴졌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