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김인우 선생님 강의 후기입니다.
  • 김**
  • 2026.06.22
  • 93
김인우 강사님께서 수업 내내 친절하고 차분하게 지도해주셔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단순히 말을 잘하는 방법만 알려주시는 것이 아니라 생각을 어떻게 정리하고 어떤 순서와 구조로 말해야 상대방에게 더 잘 전달되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실제 상황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말하기 방식과 표현 방법을 배울 수 있어 발표나 면접을 준비하는 데 큰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수업을 통해 제 말의 흐름을 점검하고, 더 명확하고 설득력 있게 말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