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었다 당연 잘하기까지★☆★☆★프로방송인반★☆★☆★성지영강사님★☆★☆★

  • 작성자 김언직
  • 작성일 2018.03.20
  • 조회수 719

다들 꿈을찾고 목표에 맞춰 여길올꺼라고 생각 되요.

 

안녕하십니까? 밑걸음으로 W스피치를 선택하게된 김언직입니다.

 

개인들은 모두 다른 여건속에서 꿈을 꾸고 꿈을 달려 나갑니다. 저 또한 그렇습니다. 하염없이 기다리고 안주하다간 누군가는 더 열악한 여건 속에서 피어날 겁니다. 지금 부산에선 스피치학원이 절대적으로 체계적 시스템 속에서 운영되는 아카데미가 부족합니다. 다수의 여러 개인 교습소들은 뻔하죠 그분, 그 한분만의 노화우에 그쳐버리는 경우가 다수입니다. 찾고 찾아 도착한 W스피치에선 특별히 단순 보이스, 스피치가 아닌 프로적인 인재양성을 위한 방송반이 계설 돼있었습니다. 또 소비자입장에서 부담스러운 가격 그리고 다수의 인원 속에서의 자신의 부분의 양을 생각 했습니다. 허나 이번 부산 센텀점의 강의구성력은 저의 생각이 단순기우(杞憂)로 전락해버렸죠.

12회차 처음엔 겨우 A4 한페이지에 모든 일정이 다적혀버릴 수 있는 수업의 깊이인가 생각을 했어요. 그때의 생각은 4회차, 5회차 그 단순의 한주의 지남으로 그치지 않았습니다. 이때까지 나의 뇌로만 내가 그쪽으로 눈을 돌려줘야지만 변화를 맞이할 수 있다. 이번에 보았습니다. 사람은 성장해질수록 어쩔 수 없는 자신의 생각으로 굳어지게 됩니다. 자신의 판단 속에서 세상을 구성하죠. 먼저 자신과의 편견속에 서 깨주었던 성지영 강사님, 감사합니다.’

모두가 자신의 삶에서 지금 여타 수많은 학원을 다녀봤을 겁니다. 모든 커리큘럼속에는 단단한 조직위엔 열정을 얹어야한다죠. 무던한 학업속에서 열정, 그 열정을 채워주시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치열한 목표쟁취를 위한 학원들은 그 선생님은 사사개념보단 학원시스템일러두기에 그쳤습니다. 간절함을 알아주기엔 모두가 바쁘니깐요. 그러니 타인에 대한 이해속에서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힘듦니다. 같은 세상 속에서 같은 수업이지만 그 혹독한 경기에서 성지영 강사님이 주는 에너지와 기술력은 열정으로 표명합니다.

지금 특별함을 느낀 사람은 단지 만족감으로는 부족하죠. 도움이 필요한 이에게 추천까지 합니다.

성지영 강사님만의 특별함을 저는 나누고 싶네요.

지금 이글은 모두가 간절하는 맘으로 보실 겁니다. 하늘아래 학원은 시스템 은 틀리게 만들지 않습니다. 그걸 소화하신분이 영아기의 우리를 작은 이라도 꼭꼭 씹을 수 있도록 지도해주는 강사를 만나세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선생님은 예쁘십니다. 예쁜건 예쁘다해야죠. 누가봐도 예쁜데 뭘